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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장 위원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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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-9-21 입학전형관리위원회 규정
이름 : 관리자 | 작성일 : 2012.04.05 16:33 | 조회수 : 1141

입학전형관리위원회 규정

 

제      정 : 2002. 05. 29.

최근개정 : 2017. 02. 08.

 

제1조(명칭) 본 위원회는 목원대학교 입학전형관리위원회(이하“위원회”)라 한다.

제2조(목적) 본 위원회는 입학과 관련된 정책 및 주요업무를 심의하고, 입학업무가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총장의 자문에 응함을 목적으로 한다.

제3조(위원장) 위원회의 위원장은 총장으로 하고, 유고 시에는 부총장이 직무를 대행하며, 부총장 유고 시에는 입학취업처장이 직무를 대행한다.[2005.5.23개정]

제4조(위원 및 간사) 위원회의 위원은 20명 내외로 하며, 교무위원을 당연직으로 한다.[2017.02.08.개정]

간사는 신입학 및 편입학에 관한 사항은 입학관리과장, 재입학에 관한 사항은 학사지원과장으로 한다.[2017.02.08.개정]

제5조(임기) 당연직 위원을 제외한 위원의 임기는 1년으로 한다.

제6조(회의소집) 위원회는 대학입학에 관련된 사항이 있을 경우 위원장이 소 집 한다.

제7조(의결정족수) 위원회는 재적위원 과반수의 출석과 출석위원 과반수의 찬성으로 의결한다.

제8조(심의사항) 위원회는 다음의 사항에 관하여 심의한다.

   1. 대학입학 전형제도의 개발 및 계획 심의

   2. 대학입학전형 관리기술의 개발

   3. 대학입학적격자 선발 기준모형 개발

   4. 대학입학 전형관리 업무의 주요사항 심의(전형유형, 전형자료, 자격기준, 사정방법, 전형일정, 모집인원배분 등)

   5. 우수학생 모집에 관한 사항

   6. 총장이 심의를 요청하는 사항[2017.02.08.개정]

   7. 재입학 심의에 관한 사항[2017.02.08.신설]

제9조(회의록) ① 위원회는 회의록을 작성하여 총장에게 보고하여야 한다.

② 회의록은 위원장을 포함한 출석위원 2인 이상이 서명 날인하여야 한다.

제10조(운영세칙) 본 규정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위원장이 따로 정한다.

 

부 칙

(1) 본 규정은 2002년 5월 29일부터 시행한다.

(2) 본 규정 시행이전에 구성된 입학관리위원회 위원은 이 규정 시행과 동시에 입학전형관리위원회 위원으로 위촉한 것으로 본다.

(3) 본 개정 규정은 2005년 5월 23일부터 시행한다.

(4) 본 개정 규정은 201728일부터 시행한다.

  (경과조치) 본 개정 규정은 201731일부터 적용한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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