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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장 위원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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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-9-13 목원대학교 복지위원회 규정
이름 : 관리자 | 작성일 : 2012.04.05 16:11 | 조회수 : 970

목원대학교 복지위원회 규정

 

제      정 1999. 06. 24

 

제1조(목적) 본 규정은 목원대학교내의 복지시설 건립과 운영방안을 심의 조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

제2조(명칭) 본 위원회는 목원대학교 복지위원회(이하“위원회”라 한다)라 칭한다.

제3조(복지시설) 본 규정에서 복지시설이라 함은 교직원과 학생들의 후생 및 편의 증진과 관련된 제반시설을 칭하는 것으로 한다.

제4조(구성) ① 위원회는 위원장을 포함하여 20인 이내의 위원으로 구성한다.

② 위원회는 학교대표, 교직원대표, 학생대표, 법인대표로 구성하며 총장이 임명하는 자로 한다.

제5조(위원장) ① 위원회의 위원장은 총장이 되며, 위원회를 대표하며 회무를 관장한다.

② 위원장은 회의를 소집하고 그 의장이 된다.

③ 위원장이 지명하는 위원이 그 직무를 대행한다.

제6조(회의) ① 위원회는 위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거나 제 4 조의 위원 중 과반수 이상의 요구가 있을 때 위원장이 소집한다.

② 회의는 재적 위원의 과반수의 출석으로 성립하고 출석위원 과반수의 찬성으로 심의 의결한다. 다만, 가부동수일 경우에는 위원장이 결정한다.

제7조(기능) 위원회는 제 1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심의․조정한다.

   1. 복지시설 건립과 운영방법

   2. 구내 복지시설의 임대계약에 관한 내용

   3. 복지시설의 관리 및 운영에 관한 사항

   4. 복지행정에 관한 제 소청 처리

   5. 기타 위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

제8조(소위원회) 제7조의 업무를 수행하기 위하여 복지시설 각 분야별로 소위원회를 둘 수 있다.

제9조(협조요청) 위원회는 필요하다고 인정될 때에는 복지시설의 위탁경영자를 출석하게 하여 의견의 청취 또는 자료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다.

 

부 칙

1. (시행일) 이 규정은 1999년 6월 24일부터 시행한다.

2. 이 규정에 명시되어 있지 아니한 사항은 복지위원회의에서 결의하고 총장이 승인하는 바에 따른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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