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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장 조직 및 인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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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-3-21 시간외 근무 규정
이름 : 관리자 | 작성일 : 2012.03.30 19:20 | 조회수 : 2170

시간외 근무 규정

 

제      정 : 1988.02.02

최근개정 : 2008.04.16

 

제1조(목적) 이 규정은 본 대학교 직원이 정규 근무시간외에 근무하는 경우에 그 절차와 수당의 지급 등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

제2조(정의) 이 규정에서 시간외 근무라 함은 직원이 복무규정에 의한 근무시간에서 2시간 이상을 초과하여 업무를 수행함을 뜻한다.

제3조(시간외근무의 절차) ① 시간외 근무를 할 필요가 있는 직원의 소속 과장은 별지 제1호 서식에 의한 시간외 근무명령부에 그 직원의 성명과 사유 등을 기재하여 소속 부서장의 허가를 얻은 후, 공문으로 총무처에 시간외 근무신청을 하고 총무처장과 총장의 승인을 얻어 시행한다.[2008.4.16개정]

② 삭 제[2008.4.16개정]

제4조(근무의 확인) ① 총무과장은 근무명령부 및 업무일비를 확인하여 근무자의 시간외 근무상황과 그 근무시간 등을 파악하여야 한다.[2008.4.16개정]

② 삭 제[2008.4.16개정]

③ 삭 제[2008.4.16개정]

제5조(시간외 근무수당) ① 시간외 근무수당은 정규적 사무 외에 추가되는 일에 한하여 사전에 총무처장을 경유 총장의 승인을 받은 자에게만 지급한다. 단, 그 업무의 성적에 따라 식비만을 지급할 수도 있다.

② 시간외 근무수당의 지급은 근로기준법에 의거하여 수당을 지급한다.[2006.1.17개정]

③ 초과시간 수의 계산에 있어서 2시간 이하의 시간은 계산하지 않으며, 1일 최대 4시간만 인정한다.[2008.4.16개정]

④ 초과시간은 주당 12시간을 초과할 수 없다.[2008.4.16신설]

 

부   칙

(1) 이 규정은 1988년 2월 2일부터 시행한다.

(2) 이 개정규정은 1993년 2월10일부터 시행한다. 

(3) 이 개정규정은 2006년 1월17일부터 시행한다.

(4) 이 개정규정은 2008년 4월16일부터 시행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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